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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식이란? 생식의 유래 생식의 특징 생식재료 생식을 하는 이유 생식 vs 화식

생식을 통해 다양한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게 됩니다.

인체가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 하루에 필요로 하는 영양소는 약 50여가지 이상입니다.
이들 영양소를 다 섭취하려면 하루에 섭취하는 식품의 종류가 30가지이상이 되어야 고른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생식에는 현미, 차조, 수수, 율무, 콩 등의 도정하지 않은 곡식들과 녹황색, 담색채소 등 다양한 빛깔의 채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각종버섯, 김, 미역, 다시마 등의 해조류까지 포함되어 약 40여가지의 식품으로 구성 됩니다.
따라서 평소 가공식이나 편식에 의해 섭취하기 힘들었던 곡류와 채소류, 해조류, 버섯류, 과일류 까지 섭취하게 되어 건강에 균형을 만들어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생식을 통해 식물성 위주의 자연에 가까운 식사를 하게 됩니다.

최근 동물성식품들의 과다섭취로 인하여 단백질과 지방, 열량섭취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더불어 동물성식품의 섭취를 자제하고 식물성 위주의 식탁을 차리자는 목소리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생식의 원료에는 곡류, 채소류 등의 식물성으로 구성되어 있어 생채식을 하는 셈이 됩니다.
볶고, 튀기고, 첨가물로 갖은 양념을 한 고단백 고지방, 고칼로리 동물성식사에서 벗어나 가볍게 생채식으로웰빙푸드를 누릴 수 있습니다.
생식은 소식하게 만듭니다.

생식은 평소 많은 양의 식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소식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장수촌의 노인들이 건강한 것도 자주 소식하는 식습관때문입니다.
많은 양의 식사는 위에 부담을 주고 소화되지 않은 내용물들이 건강을 해롭게 할 수 있습니다.
적당량의 식사를 통해서 몸을 훈련시키면 오히려 가벼운 몸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생식은 전체식입니다.

생식에 들어가는 식품원료들은 아주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정하지 않은 통곡식 현미와 잡곡, 당근, 우엉등의 근채류, 케일, 신선초, 시금치등의 엽채류등 잎, 줄기, 뿌리, 껍질, 열매까지 각종부위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붉은 빛을 내는 황색채소와 푸른 빛을 띠는 녹색채소, 흰 빛을 띠는 담색채소 등 자연이 주는 종류별 아름다운 색깔의 컬러푸드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과 다양한 부위의 식물성 식품들을 통해 균형있는 식습관을 만들어줍니다.
생식에는 섬유질이 많습니다.

언제부터인가 현대인들은 도정기술이 발달하고 식품가공기술이 발달하면서 우리 입맛에 부드러운 식품들을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생식은 최소한의 가공과정을 거치므로 또 한편 으로 도정하지 않는 식물성식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자칫 현대의 입맛에 길들여져 놓칠 수 있는 섬유질을식물성 생식을 통해 섭취할 수 있습니다.
생식은 간편합니다.

요즘 다양한 조리법이 개발되고 아름다운 장식으로 진열하는 식탁차림방법들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생식은 일부러 맛을 첨가하거나 아름답게 장식하는 것도 없습니다.
인위적으로 맛을 내고 꾸미지 않아도 그 자체가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 놓았습니다.
바람을 이용한 송풍건조를 통해 자연과 과학을 접목하여 최소한의 가공을 함으로써 영양소파괴를 최소화하여 다양한 식품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현대를 바쁘게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간편성에 편리성을 보태어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가정에서 직접 만들어 생식을 하려면 복잡하고 준비가 많이 되어야 하지만
현대의 과학을 접목하여 생산하는 제품화 된 생식을 통하여 쉽게 실천할 수 있습니다.
생식은 우리땅을 살립니다.

생식을 구성하는 식물성 식품들은 땅에서 재배됩니다.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을수록 땅은 기름지고 비옥한 땅이 됩니다.
그 땅에서 메뚜기가 살아 뛰어다니고 잠자리가 날아다닙니다.
사람의 건강을 위해서 먹는 음식일진대 그 음식을 만들어내는 땅이 건강해야 하 지않겠습니까?
건강한 땅에서 건강한 식물이 자라고 건강한 열매를 맺습니다. 생식을 많이 먹을수록 점점 땅이 건강해집니다.
그래야 건강한 땅에서 살아가는 우리도 함께 건강해집니다. 생식을 먹는 일은 바로 땅을 살리는 일입니다.
소식을 통해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생식은 평소 많은 양의 식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스럽게 소식할 수 있도록 만듭니다.
장수의 비결은 소식하는 식습관 때문입니다.
많은 양의 식사는 위에 부담을 주고 소화되지 않은 내용물들이 건강을 해롭게 할 수 있습니다.
적은양의 식사를 통해서 몸을 훈련시키면 오히려 가벼운 몸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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